붕괴: 스타레일 | 글로벌버전

붕괴: 스타레일 | 글로벌버전

Honkai: Star Rail | Global

Carrot Milk

4.0

其实作为回合制游戏我并不反感,毕竟米哈游已经有了三个动作类游戏(包括绝区灵)

但有一点为什么没用跳过剧情功能,原神就算了,现在一个回合制都不能跳过,真的当想玩这个游戏的都爱看剧情啊

其实没什么好说的抽卡就不说了,非的非,欧的欧,我就是脸黑的那种

游戏体验我觉得还行,至少我还是有想玩的欲望,加油吧

리뷰 더 보기 더보기

신지s.e.x.를해라

4.4

오픈 유저로서 아직도 하고있는데 일단 그래픽이 굉장히 좋은듯 그리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맛이 있다 또 스토리는 직접 체험하면서 보스전을 하고 특히 각 스토리의 최종보스 포지션인 보스들은 노래까지 있어서 더욱더 뽕이차고 좋았다 다만 엠포리어스 3.7 스토리가 알아먹기 좀 힘들고 1년 동안 한게 이거라는게 허무하다 참고로 부계 파서 해봤는데 나부는 6주 기다리면서 할때 고통 스러웠지 지금 부계로 하면 2시간 안에 할정도로 짧고 나쁘지 않다. 나름 엔드 컨텐츠등을 자주 추가해줘서 좋다. 가챠는 픽뚫이 자주나긴 하는데 명전 까지는 무과금으로 성옥 긁어서 모아서 운이 나쁘지 않으면 가능하다.(물론 나는 클라라,히메코 말고 모든 상시캐가 풀돌이다) 결론 적으로 스토리 좋고 전투의 쾌감 좋고 그래픽 좋은 갓겜[厲害]

엔비

4.8

재밌고 스토리 진행맛이 있음 캐뽑는건 원신이랑 비슷한 확률인것같은데 확인 안해봄 단점은 다음 스토리 하려면 중간중간 렙업 필수고 아직 스토리 많이 안나와서 지금 나온데 까지 스토리 밀면 짤짤이 임무해야함 근데 겁나 왔다갔다 거려야함

Hot 게임 다음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