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유저로서 아직도 하고있는데
일단 그래픽이 굉장히 좋은듯 그리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맛이 있다 또 스토리는
직접 체험하면서 보스전을 하고 특히 각 스토리의 최종보스
포지션인 보스들은 노래까지 있어서 더욱더 뽕이차고 좋았다
다만 엠포리어스 3.7 스토리가 알아먹기 좀 힘들고 1년 동안 한게 이거라는게 허무하다 참고로 부계 파서 해봤는데 나부는 6주 기다리면서 할때 고통 스러웠지 지금 부계로 하면 2시간 안에 할정도로 짧고 나쁘지 않다.
나름 엔드 컨텐츠등을 자주 추가해줘서 좋다.
가챠는 픽뚫이 자주나긴 하는데 명전 까지는 무과금으로 성옥 긁어서 모아서 운이 나쁘지 않으면 가능하다.(물론 나는 클라라,히메코 말고 모든 상시캐가 풀돌이다)
결론 적으로 스토리 좋고 전투의 쾌감 좋고 그래픽 좋은 갓겜[厲害]
리뷰 더 보기 더보기
신지s.e.x.를해라
4.4오픈 유저로서 아직도 하고있는데 일단 그래픽이 굉장히 좋은듯 그리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맛이 있다 또 스토리는 직접 체험하면서 보스전을 하고 특히 각 스토리의 최종보스 포지션인 보스들은 노래까지 있어서 더욱더 뽕이차고 좋았다 다만 엠포리어스 3.7 스토리가 알아먹기 좀 힘들고 1년 동안 한게 이거라는게 허무하다 참고로 부계 파서 해봤는데 나부는 6주 기다리면서 할때 고통 스러웠지 지금 부계로 하면 2시간 안에 할정도로 짧고 나쁘지 않다. 나름 엔드 컨텐츠등을 자주 추가해줘서 좋다. 가챠는 픽뚫이 자주나긴 하는데 명전 까지는 무과금으로 성옥 긁어서 모아서 운이 나쁘지 않으면 가능하다.(물론 나는 클라라,히메코 말고 모든 상시캐가 풀돌이다) 결론 적으로 스토리 좋고 전투의 쾌감 좋고 그래픽 좋은 갓겜[厲害]
엔비
4.8재밌고 스토리 진행맛이 있음 캐뽑는건 원신이랑 비슷한 확률인것같은데 확인 안해봄 단점은 다음 스토리 하려면 중간중간 렙업 필수고 아직 스토리 많이 안나와서 지금 나온데 까지 스토리 밀면 짤짤이 임무해야함 근데 겁나 왔다갔다 거려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