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 little game still gonna have stuff added i assume. thwy have a neat kinda light/dark personality special for the ur equivalent character form in which they sing a little tune which is also very nice. if you cant understand moon runes kick rocks i guess or use a translation app. wont be a main stay game for alot of folks but give a try if youre curious!! ![[鬼臉]](/cdn/img/transparent.png)
리뷰 더 보기 더보기
팔로우_해드립니다
4.2.
Terushaku
4.4한자는 거의 읽을 줄 몰라서 히라가나랑 가타카나만 대충 읽고 하는 중. 처음에는 일본어만 주구장창 나와서 당황할 수도 있지만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어느정도 익힐 수 있는 것 같음. 나는 진짜 알고 싶은 것만 파파고 선생님께 여쭤봄. 시작한지 며칠 안 돼서 딴 건 정확히 잘 모르겠지만 일단 노래는 너무 사기임. D4DJ에서 Pledge of Gold 듣고 유입된 사람인데 진짜 노래 하나는 뒤지게 좋음. 스토리는 한자들이 복작복작 있길래 죄다 스킵하고 아가들 쎄지는 거 보면서 뿌듯해 하는 중. 클로드 노래 넘모 좋으니까 꼭 듣고 해리는 뭐.. 걍 너무 내 취향,,, + 무과금이면 덱 성장의 한계가 생각보다 빨리 옴 (아닐 시 아님) + 이벤트는 조금 난이도 있을수도 + 테오 잘생김 ++ 테오가 자꾸 나 꼬심 개잘생김ㄹㅇ 그 얼굴로 꼬시는데 어케 안넘어감 ++ 테오 ASR 추가좀 +++ 시논 성능 좋은 듯 +++ ASR 한 장짜리보다 SR 많이 있는 게 더 좋은 듯 단점은 궁 없는 거 ++++ 섭종 말도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