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수 3.8 2019-12-05 00:19:17 신고 처음엔 추억보정+갓겜이어서 하루도 안 빼먹고 열심히 했는데 갈수록 클레르바이블이니 체이서니 뭐니 그저 노가다 오지게 뛰면서 투력 올리는 컨텐츠만 나오길래 힘에 부쳐서 접음. 그리고 카일 삭제 좀 해라 ㅡㅡ
리뷰 더 보기 더보기
서빈
4.4하루 미션이랑 보스러시 주말에 레이드랑 월보 가끔 평일에 심심하면 길드전 2회까지만 해주면 천천히라도 투력 쌓으면서 성장합니다. 그게 전부라 반복적인거에 피로감을 느끼시는 분이라면 며칠 하시다 그만두실수도 있습니다.
J L
3.8겜이괜찮은데 성장만 너무과금 유도가 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