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로미 4.8 2019-10-08 17:19:02 신고 곧 섭종한다니 아쉽습니다ㅠㅠ하지만 저에게 최애게임이었고,게임을 하는 내내 즐거웠었습니다.. 고마웠어SB69..ㅠ섭종전까지도 즐겁게 플레이하겠습니다..!
리뷰 더 보기 더보기
구라상
5.0신작에선 전작 특유의 뮤몬 개그나 미디시티의 밤 분위기도 안 나서 슬프다.. 전작 너무 그립다...ㅠ 안되는거 알지만 다시 내줘..
평범한마법사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