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잉 팔로워
THE iDOLM@STER SideM: LIVE ON ST@GE! | Japanese
4.8 2019-06-26 18:58:01
3D가 너무 구리지만 노래가 좋아서 할만함. 하지만 노트 한 개라서 리듬게임이 재미가 없다.
This is not game.-_-
리뷰 더 보기 더보기
BLACKmooM
3.63D가 너무 구리지만 노래가 좋아서 할만함. 하지만 노트 한 개라서 리듬게임이 재미가 없다.
I NU
2.6This is not gam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