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잉 팔로워
Saga of Tanya the Evil: Madoshi Kakutatakaeri (Battle of Magicians)
4.4 2021-02-23 08:42:33
뭐..가챠로 SS뜨긴했는데 좋은지 모르겠고 움직임이 그냥 로봇같음 타격감 하나도 없어
[哇噻]넘 재미있네요
리뷰 더 보기 더보기
포기한자
1.6뭐..가챠로 SS뜨긴했는데 좋은지 모르겠고 움직임이 그냥 로봇같음 타격감 하나도 없어
김민영
3.6[哇噻]넘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