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op떠서 봤다가 피키피키 한테 치여서 깔아봤는데 캐릭터들은 다 좋아요 성우도 좋고 일러에서 보이는 것 처럼 숭한 스토리도 아니고 성격도 아니고 노래도 채보도 다 좋은편 제일 문제는 일러인데 전체적인 일러들 전체가 약간..옛날 느낌 나구요 그걸 노린 것 같긴한데 심한건 구리다는 느낌도 듭니다..수위도 씨고요 구도 노출이 다 있어서 보기 불편하다까지 가는 일러들도 몇장 있습니다 캐릭터 들은 다 이뻐요 막상 해보면 그렇게까지 촌스럽다는 느낌은 아닌데 호불호는 분명히 갈릴 것 같네요:)
리뷰 더 보기 더보기
sda asdadf
4.0부시로드에서도 옛감성을 노린것이라는 인터뷰도 했고 흔히 말해"구닥다리"라는 느낌이 오히려 개인적으로 새롭게 다가온 것도 많다. 이런 감성을 제대로 살린 것이 이도저도 아닌 것 보다 낫다고 생각함. 캐디도 그동안 너무 봐서 질린 일본 캐쥬얼체보다 개성ㅇㅣ 있어서 좋았다. 다만 몇몇 신인 성우들의 연기가 부족한 점이 다른 부시로드 프로젝트보다 아쉬운것은 사실이다.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면 또 나아질 ...수도 있고. 리듬게임 좋아하지 않는데, 타격감이나 디제이스러운 느낌이 재밌어서 어려워도 손이간다. 개인적으로 뱅☆림보다 오히려 쉬웠다. 솔직히 뱅☆림이나 아르☆비스같은 프로젝트는 스토리로 즐기는 장르는 아니라 생각해 디포디제도 스토리는 뭐..아쉽지만 주 종목이 아닌듯함 잘 흥행했음 좋겠음~~
망고
3.8너무 재밌는데 노트 내려오고 치는게 좀 어려움ㅁ 쿄코 카드 더 줘어ㅓㅓ 난 아직 쿄코가 고프다 쿄코 개이쁨 응 이쁨 피키피키가 부른 블랙샤우트 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