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요리 같은 미니게임도 있고 육성도 나름 짱구 굴릴 건덕지 있음. 오토 돌리면 노잼되지만 아무튼 오토 안 돌리면 재밌다고ㅋㅋ 재앙 깰 때 아이템 써서 스탯 조정하는 것도 있고 유사게임 아니라고는 못하지만 유사게임 치고는 소소하게 재미 느낄 수 있는 겜.
그렇다고 단점이 없는 건 아닌데 로테가 너무 이상함. 통상 2번하면 한정이 옴ㅋㅋㅋ 로테가 이러니까 재화는 제법 뿌려주는데도 존버를 못함. 심지어 한정-통상-한정인 적도 있었음 코리야 이게 게임이냐??
리뷰 더 보기 더보기
새잎
5.0노래도 너무 좋고, 특히나 미틸,리틸,리케 너무 좋습니다...🐻💛 물론 미틸이 제일 좋네요! 브금도 너무 아름답고, 뽑기 퀄리티도 너무 좋습니다♫
ミキアクロ
4.6아래 글 보면, 일부러 어렵게 하지말고 간단하게 만들지, 라는 말씀이 많은데, 그럼 양산형 여성향겜 하세요. 이겜은 그래도 양산형 게임은 아니고, 저성카드여도, sd캐릭터는 ssr도 획득가능하고, 스토리도 풀보이스에 재미도 있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미숙하지만 피드백 꾸준히 받고 있고,특징있는 게임 입니다. 타 양산형게임이랑 차별을 두려는게 보이고요. 애초에 시작할때(여주,남주) 를 선택할 수 있어서 세계관이나 설정이 무겁기 때문에 막 주인공한테 달달한 상황이 펼쳐진 다거나 그런 상황은 많이 없습니다. 진입장벽이 높겠지만은 일본어가 능숙하면 그렇게 문제될건 없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