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Among Us)

어몽어스 (Among Us)

Among Us

유르자

3.6

일단 마피아게임 이다
그렇다

대충보자면
마피아는 임포스터 그외시민 은 크루원으로 나누어지며
임포스터는 벤트타기, 사보타지 등등으로 크루원을 죽여 임포숫자 이하로만들면 승리

크루원은 비상소집이나 시체발견해서 토론후 임포를모두 찾아내거나
크루원에게 주어진 모든미션을끝내면이긴다

방장이 임포수, 이동속도, 여러가지의 패널티 시간을 개성적으로(?) 조절할수있다


타이틀브금(?)이나 효과음 은 우주배경의 마피아라는 긴박한느낌을
잘표현했다고 생각하고있으며
임포들의 살인방식, 사보타지 (산소, 원자로) 터트리는거봐선 외계인등 보통 인간이 아니라는 설정과 맵을보아 자연스러운 스토리로 게임 플레이도 가능한것같다

가끔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렉이 많고 유저들이 핵도많다
(이야 솔찍히 색깔 야나두는 ㄹㅇ..)
원하는게 안걸려서인지 게임시작부터 나가는유저도 다수라
(10 명에서 시작해서 본격적으론 약 5명으로시작하는 마법...☆)
닉넴도 자유분방하다보니 컨셉충들도 넘쳐난다
덕분에 발암이지만 개꿀잼플레이
친구지인이랑 따로모여서하는게아닌이상 왠만한 정상적인 긴박한 마피아게임 즐기기는 쉽지않다

그리고 이게임은 생각외로 디테일한것같다
유료지만 펫의 경우
주인이 살해당할시 벌벌떤다거나 죽은자리에서 존버
주인이 살해할시 놀라는표정? 등등
맵의 디자인 하나하나 보다보면 꽤 숨겨둔게많다

어몽어스2? 가 나온다는거봐선
현제 인원수는10 명에서 갈수있다지만
20 명이 될거라는말도있고
맵도 조금 늘어났으면좋겠다..ㅎㅎ
이왕이면 엑세사리도..ㅇㅎㅎㅎㅎㅎ크흠

암튼이소식봐선 현제 어몽은 핵이 돌아디니든 오류걸리든
그닥 크게고치려들진 않을것같단예기다

그래도 왼만한 유저게임이 그렇듯 컨셉충이든 뭐든 상대만 잘만나면
즐겜이다
야호


((아 어몽어스 후드티나 티셔츠팔던데 보셨나요 겁나이뻐요 개인적으로ㅠㅠ))

리뷰 더 보기 더보기

츄츄팬

3.25

어몽어스 유저는 아니지만 짜증내면서 하는 사람입니다. 첫번째로 채팅 좀 고쳐주세요! 채팅이 안돼서 뭐라고 말도 못해요. 그리고 저만 안돼는지 모르겠지만, 닉넴도 안돼요. 어떻게 바꾸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모드도 추가해주세요. 직업도 많이 추가 해주시고, 핵 버그도 없애 주시면 갓겜이 될것 같아요. 어몽어스 많이 사랑해주세요♡

골드슬라임

4.25

어몽어스는 마피아 게임입니다. "근데 그럼 더 클린하고 직업 많고 오래된 마피아42가 좋지 않아요?" 그래서 이 게임은 완전한 차별화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마피아를 전부 죽이는것 외에 승리 방법, 직접 행동하는 마피아, 약간 현실액션을 게임속에 집어넣은거죠. 그래픽은 마피아42에 비해서 고화질은 아니지만 이 그래픽도 5점 드릴정도로 단순한데도 고화질입니다. 브금은 4점. 걍 좋더라. 이번에 갑자기 유튜버들이 많이 하게된 이유로 수면위로 떠온 갓겜이죠. 5점. 스토리 없음. 모바일 판은 무료지만, PC는 유료다. 그리고 3,300원에 게임을 사고 현질도 다 자기 옵션이고 부가효과 같은게 없으니 최고로 공평한 게임이다. 여담으로, 어몽1 개발은 멈추고 어몽2 개발 진행중이니, 핵을 보면 걍 직접 밴/킥 시키고 트롤은 박제하자. 잼민이 조심. (수정) 누가 출시 기간 지적함. 그래서 1번줄 수정함.

Hot 게임 다음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