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볼버즈 에이트

리 볼버즈 에이트

リボルバーズエイト - 新作 戦略カードバトル

徐代奎

5.0

這遊戲什麼人可以玩的開心呢?
小課玩家>大課長>無課休閒玩家

一定不會開心的是那種無課我就要天下第一、我就是要靠歐氣曬卡池的人

時間要一點、課金要一點、朋友要一點、智慧要一點、戰略要一點
這是一個目前不會全側重一邊的遊戲,很平均,比較不會膩

리뷰 더 보기 더보기

GreenRaccoon

4.0

클래시로얄을 해봤던 사람이라면 익숙한 게임이다. 그래도 스킬시스템을 통해 크게 차별화 시켰고, 스토리나 성우, 캐릭터의 특징 등으로 컨셉도 잘 잡았다. 가로방식이라 조작감이 크게 달라 클래시로얄같은 플레이는 사실상 어렵지만, 아직 이제 시즌4를 하려는 시점이라 고인물들이 적다. 이것도 과금게임이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지금 무과금랭커가 유툽도 찍고있다. 올만렙인 랭커는 거의 없다시피하다. 기존에 클래시로얄을 하던 유저라면 전설은 쉽게오고, 그렇지않다해도 게임이 흥미롭고 아직 허들이 높지않아서 해볼만하다고 생각하다. 근데 갠적으로 bgm은 좀 고역이다.

Hot 게임 다음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