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을 오래했지만 질리지 않음 다만 특별계획 건조가 힘들뿐이다. 그리고 끈기있게 해야 특별계획 함선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현질 하지 않아도 진짜 운으로 ssr이 뜨기 때문에 무과금이 게임하기에는 무난한 게임이므로 이 게임은 너무나도 최고다.또 현질할 거면 코스튬에 질르셈 코스튬의 퀄리티가 엄청남 그리고 일섭 유저들이랑 채팅이 엄청 재미있다.그러므로 엄청나게 추천하는 게임 한 번 하면 빠져든다.[開心][怪笑][開心][怪笑][開心][怪笑]( ^ω^)( ^ω^) 그리고 한글 섭은 하지 마셈 전에 했었는데 이벤트 업데이트가 엄청 느림 그리고 한글섭에서 계속 버티고 있는 흑우님들은 탈출해서 일섭으로 넘어오셈 일섭이 제일 낫다고 생각함 아 그리고 본격적으로 이 게임을 할려면 일섭으로 넘어와서 하셈 그리고 나 같은 경우는 넵튠을 특별계획으로 만들 때 2주정도 걸렸음 특히나 경험치 채우는 것이 고통임 그리고 일섭 운영이 한글섭 운영보다 훨씬 나음
리뷰 더 보기 더보기
SCHIZO 0972
4.8한국서버에서 왔냥? 먹고살려면 피신와라냥...[大哭]
宮藤芳佳
5.0이 게임을 오래했지만 질리지 않음 다만 특별계획 건조가 힘들뿐이다. 그리고 끈기있게 해야 특별계획 함선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현질 하지 않아도 진짜 운으로 ssr이 뜨기 때문에 무과금이 게임하기에는 무난한 게임이므로 이 게임은 너무나도 최고다.또 현질할 거면 코스튬에 질르셈 코스튬의 퀄리티가 엄청남 그리고 일섭 유저들이랑 채팅이 엄청 재미있다.그러므로 엄청나게 추천하는 게임 한 번 하면 빠져든다.[開心][怪笑][開心][怪笑][開心][怪笑]( ^ω^)( ^ω^) 그리고 한글 섭은 하지 마셈 전에 했었는데 이벤트 업데이트가 엄청 느림 그리고 한글섭에서 계속 버티고 있는 흑우님들은 탈출해서 일섭으로 넘어오셈 일섭이 제일 낫다고 생각함 아 그리고 본격적으로 이 게임을 할려면 일섭으로 넘어와서 하셈 그리고 나 같은 경우는 넵튠을 특별계획으로 만들 때 2주정도 걸렸음 특히나 경험치 채우는 것이 고통임 그리고 일섭 운영이 한글섭 운영보다 훨씬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