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잉 팔로워
마비노기 모바일
5.0 2025-03-28 07:13:15
bgm은.... 컴퓨터 버전의 그것이다. 그래픽은 이게 대만노기 이후에 나온 게임? 수준 전투 또한 왠지 날개 달고 투력이 오를 것 같은 게임의 그것이다. 스토리는 뭔가 해보려고 한 것 같은데 실력이 없으면 그냥 이식작으로 삼는 게 낫지 않았을까? 출시기준 원신보다 많은 개발비와 기간은 루팡이었습니다~ 차라리 섭종한 대만노기를 사들여서 서비스했어야했다
이거 지금 갓겜이라 평가 받는 증 출시 전 소감이랑 정반대 평가 받는 중. 해보샘 무과금에게도 추천함. 처음엔 공격계열로 해보길 추천.
리뷰 더 보기 더보기
고기만두Gogi-mandu
1.6bgm은.... 컴퓨터 버전의 그것이다. 그래픽은 이게 대만노기 이후에 나온 게임? 수준 전투 또한 왠지 날개 달고 투력이 오를 것 같은 게임의 그것이다. 스토리는 뭔가 해보려고 한 것 같은데 실력이 없으면 그냥 이식작으로 삼는 게 낫지 않았을까? 출시기준 원신보다 많은 개발비와 기간은 루팡이었습니다~ 차라리 섭종한 대만노기를 사들여서 서비스했어야했다
오늘하루
4.8이거 지금 갓겜이라 평가 받는 증 출시 전 소감이랑 정반대 평가 받는 중. 해보샘 무과금에게도 추천함. 처음엔 공격계열로 해보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