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 man Chan 1.6 2024-05-31 21:56:12 신고 不給首抽,角色跟造型都要課金,雖然打牌而已,不會影響強弱,但不給首抽就是差評 然後外掛也多,覆盤看到一直可以摸到想要的,大家都連續被糊 官方公告有說要檢舉,但要指明第幾手,阿他整局都這樣,我可以怎麼填,檢舉簡直浪費時間
리뷰 더 보기 더보기
Gg Japan
5.0괴물들만 있음. 초반에 마작 초보가 아니라고 해서 그런가 ??
유키
5.0이보다 더 완벽한 마작이 어딨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