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체윤 5.0 2023-09-30 18:04:15 신고 겨울때 핫팩 필요 없을 듯 아주 따뜻함이 정도면 폰이 아니라 핫팩인 듯 아주 좋음^^ 미리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어서 좋은데 자동라이브좀..ㅈㅂ 라이브 하기 개귀찮아요 제발…. 그리고 스킵 좀 하게해주셈요 아니 왜 스토리를 다 본 뒤에 스킵이 되는지.. 손으로 하느라 손가락 빠지겠어요.
리뷰 더 보기 더보기
죠르
3.4탈앙한 줄 알았는데 앙탈에 불과했던 것
ᄋᄋᄋᄋ
2.4일러랑 모델링은 잘 뽑아놓고 운영이 다 깎아먹음 유저들 돈 뽑아먹을려고 혈안되있고 하려다가고 스트레스 받아서 못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