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초같은사람 5.0 2018-09-24 09:51:29 신고 진짜...내가 게임하면서 이리 설렌적은 없는데 아무리 한국에서 마이너라지만... 애니가 좀 아쉽지만 게임으로 만족합니다 천총사 사랑해..ㅠ
리뷰 더 보기 더보기
세레틴
3.8이겜하고 총덕질을 하게됨
소설
5.0섭종... 행복했어요...이 겜 때문에 고총 덕질도 하고 추억이 참 많은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