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정보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2017-10-11 18:15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iOS/Android버전 출시!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2017-05-10 16:46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최신 PV 공개,요코야마 유이 출연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2017-02-22 14:59 'AKB48 스테이지 파이터' 차기작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사전예약 시작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2017-10-11 18:15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iOS/Android버전 출시!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2017-05-10 16:46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최신 PV 공개,요코야마 유이 출연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 2017-02-22 14:59 'AKB48 스테이지 파이터' 차기작 'AKB48 스테이지 파이터2배틀페스티벌'사전예약 시작
해시태그 인기순 다음 QooAppGacha 250 Meme 0 TrickNCandy 4 蒼霧殘響公告區 0 ShareLockScreen 0 Happy2023 28 Hot 게임 다음 인기많은 노트 더 보기 ㄹㅣㅁㅋㅓㅁ 저 48랩의 림버스 유저 네 그 전 게시물로 뒤틀린 저에요~ 현 상황때메 전투는 스토리든 거던 못도니깐 도움좀 구해보려 올림니다 덱을 어떻게 맞추면 됄까요 그리고 에고는 뭘 쓰면 좋을지...이렇게 도움을 구해 봅니다 유리 90뽑 이라는 나의 광기가, 나의 2주 넘게 거던 돌고 스토리를 밀며 힘들게 모은 광기가. 그 사건이 터진 날, 나도 접속이 불가능 했다면 살아있었겠죠. 하지만 뽑기를 했는데 오티아스는 무슨 검계조상님이 뜨셨어요. 아... 내 광기... 진짜 눈물 날 것 같았어요. 매번 업데이트 버튼이 뜨면 드디어 고쳐졌나, 기대하면 역시는 역시죠. 제 광기들은 죽고 싶지 않았어요... 죽고 싶어도 명예롭게 오티아스를 주고 죽고 싶었어요... 그런데 명예롭게 못 죽은게 죄에요? 그저... 살고 싶었어요 카토 💙🌙 happy birthday Temari 🌙💙 예이 오늘은 츠키무라 테마리의 생일입니다 🥹 다들 우리 테황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 아기 치와와는 사랑과 밥만 많이 주면 쑥쑥 잘 큽니다 (?) 밑으론 생일 기념 스샷 몇장 가져왔어요 🌙 온틴•v•⁰7 진행상황 (요약: 현 시점까지 모바일 검은화면의 원인을 모르겠으니 5/28 정기 업뎃 오류 보상 기한을 6/4 —> 6/18까지로 연장) 안녕하세요. 프로젝트문입니다. 지난 2026년 5월 28일 정기 업데이트 이후 일부 AOS 기기에서 게임 실행 시 검은 화면이 지속되어 게임 이용이 불가한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여 AOS 환경에서 이용하시는 관리자님의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해 다방면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공지를 올리는 현 시점까지 명확한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현재도 해당 이슈의 해결을 위해 Unity측 기술 지원팀과 함께 지속적으로 분석 중이며, 위 현상을 겪고 계신 관리자님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만약 6월 4일 이전에 수정이 완료될 경우, 추가 공지를 통해 모바일 환경의 버전 업데이트 및 상세 공지를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이슈로 인해 '5/28 정기 업데이트 오류 보상'을 수령하지 못한 관리자님도 계실 것으로 판단되기에, 해당 보상의 수령 기한이 6월 4일에서 6월 18일로 연장되었습니다. [5/28 정기 업데이트 오류 보상 기간 연장] 기존 : 2026년 6월 4일 10:00(KST)까지 수령 가능 변경 : 2026년 6월 18일 10:00(KST)까지 수령가능하도록 기간 연장 빠르게 원인 파악 및 수정을 진행하여 AOS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ㄹㅣㅁㅋㅓㅁ 여기...이 유저는 48랩의 본 계정을 가지고 7장을 예전에 깨놨는데...현 사테 때메 7.5장 밀려하면 튕기고 또 원하는 인격 있어서 뽑은데 팍업 기간 지나면 주구장창 거던 돌아서 자아파편으로 정가 치는데 현제 검검슈을 먹고싶어서 거던돌려는데 현 사테 때메 거던 돌려고 해도 튕기고..심재어 거굴던 1호선도 못 감 8장 못께서 심자어 거던 5층밖에 못깸 왜냐? 8장 안깨서...저기...료슈야..내가 가미집 소속이니? 그레서 천살 쓰는거니?..천살 써서 날 튕기기 하는거니? 그럼 '전원 처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