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의 평점은?~
다른 댓글
TY레몬 안녕! 용감한 쿠키들

1.0

야!!! 데브년들아 장난하냐?! 레벨2에서 계속 막히잖아!! 이게임 서비스종료해!!!! 님들아 이게임 최악입니다 하지마세요!! 프렌즈 팝콘 표절한 겁니다. 쿠키런 젤리팝 절대로 하지마세요 성질 구리고 짜증납니다👿
절대로 진짜로 아주 완전히 하지마세요!!!
11
신정운 안녕! 용감한 쿠키들

5.0

잘 하다가 업뎃 하자말자 태초갔네요...ㅜㅜ
3
짜장면장현민 안녕! 용감한 쿠키들

4.2

좋음
0
우리우 안녕! 용감한 쿠키들

5.0

불꽃은 어디에??
정령
😰😰
1
슈쿤로다 안녕! 용감한 쿠키들

2.3

그저그래요..
0
Jun Chang 안녕! 용감한 쿠키들

5.0

너무 재미있고 머니 많이주면 좋겠어요😀
0
최정현 안녕! 용감한 쿠키들

5.0

개꿀지ㅏㅁ
0
학살루트 안녕! 용감한 쿠키들

4.0

개잘만듦 ㅇㅇ
0
츤리 안녕! 용감한 쿠키들

3.2

쿠키런은 그냥 쿠키런으로 남았으면 했는데 이런 퍼즐게임도 괜찮은거 같아요! 쿠키들 움직이는 모션도 귀엽고 좋아요:)
0
오현서 안녕! 용감한 쿠키들

5.0

빨리 깔샘
0
백하윤 안녕! 용감한 쿠키들

5.0

굿굿짱짱 빨리 플레이 고고
0
TV현민채널 안녕! 용감한 쿠키들

4.2

게소리 집어춰
0
정우재 안녕! 용감한 쿠키들

5.0

good!
verygood![色色][色色][色色][哇噻][哇噻][哇噻][哇噻]
0
배은숙 안녕! 용감한 쿠키들

4.6

굿굿~~
0
준호 안녕! 용감한 쿠키들

5.0

[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
0
양다민 안녕! 용감한 쿠키들

4.4

제미있어요!!![開心]
0
fsrtyj effyy77 안녕! 용감한 쿠키들

2.4

재미있는 것은 바로[色色][色色][色色]( ^_^ )/~
0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