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의 평점은?~
다른 댓글
키리가야 Maybe | 한국버전

5.0

제이사랑해
0
캬뇬이 Maybe | 한국버전

4.6

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 !
보는 내내 미소만 짓고 있네요 ..ㅋㅋㄱ
여러분 한 마디만 할게요
테오 파요.. 근육남ㅁ 짱이닫
0
실뭉탱이 Maybe | 한국버전

5.0

폭디가드 존젬!! 브금도 개좋아요....저는 현질은 안햇지만 할만하죠!!!
0
관찰자 Maybe | 한국버전

2.5

스토리 : 선택지에 따라서 결과가 다르게 되는 게임입니다. 진행 방식이 원하고자 하는 선택지는 현질 유도가 있습니다. 웹툰 원작으로 두는 것도 있다는데 웹툰을 안봐서 어느정도로 원작에 충실한지는 모르겠지만 할만했습니다. 게임 안에서 각 종류가 다른 스토리를 선택할수있습니다.

더빙(사운드) : 더빙은 안되어있습니다. 그 부분을 좋게 본다면 자신 생각으로 그 사람의 목소리 색상을 상상할수있겠지만 전 조금 아쉽게본 부분입니다.

현질 :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현질을 전혀 하지않았습니다. 출석 체크와 별로 끌리지않는 내용의 스토리들은 무료꺼로 다 선택하여 진행하고 스토리를 보거나 광고등등 무료로 받을수있는것을 받아 모으고 원하는 스토리 게임에다가 몰아서 사용했습니다. 이 게임에 있는 모든 스토리를 클리어하고 좋은것을 선택하고싶다면 과금 유도가 심하겠지만.. 충분히 과금없이 할수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한다면 안좋은 선택만 했던 것을 다시 처음부터 진행하면되니깐요. 🤔


심심하고 적당히 시간 때우기로 설레고 싶다면 할만할 것 같습니다.
0
Eminyang Lee Maybe | 한국버전

4.2

최고
0
요나_ Maybe | 한국버전

4.0

음, 일단 다이아 모으기 너무 힘듦..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과금 유저는 플레이하기
조금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음.
스토리는 좋고 그래픽도 꽤 괜찮았음.
재미있게 했던 게임임.
0
이지민 Maybe | 한국버전

5.0

0
쿨렄 Maybe | 한국버전

3.8

미카엘 너란아이 ㅇ어렵구나
0
카이느아 Maybe | 한국버전

5.0

엄...일단 이안 개 사랑해!!!!!!!!!!!!!!!!!!!!!!!!!!!!!!!!!!!!!!
0
주민 Maybe | 한국버전

4.8

현질유도땜에 즐기기어렵네요 선택지고를때 루비부족해서 못고르는 내맘을 압니까ㅠㅠㅠ
0
김정양 Maybe | 한국버전

4.8

여러분! 저는 그냥 암생각없이 이 앱을 다운로드한 한 유저입니다! 군데요 이거 진짜 끈내줍니다. 일단 후유증 심하고요! 너무 개꿀잼이라 스포하면 나 욕막을거같으니까 후기만 조금 스포해드릴게용! 일단 이앱은 소설이나 영화 많이 안보거나 나처럼 소설별로 안좋아하는 사람 다운로드 하세요오! 스토리 엄청 많은데 내용 연재작있고 완결작 개많고 댓글 무제한 달수 있어요! ㅋㅋ 나 솔직히 이 겜 천재가 만드신줄ㅋㅋㅋ 아니 어떻게 이런 띵작을.. ㅠㅋㅋㅋ 무료니까 다운로드 일단 해보셈 근데 제가 아는사랑중에선 이겜 유저중에 겜삭한분 1도 없어여ㅋㅋㅋ 아일단해보셈 진짜 개재밌음ㅠㅠㅋ 아 브금도 엄청많은데 님이 좋아하는 그 음악임 딱 그 음악! 브금! [大哭][色色][賣萌]
0
ㅤㅤ Maybe | 한국버전

4.0

다이아 모으기가 너무 힘들지만 스토리는 재밌음
0
조신해 Maybe | 한국버전

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0
조희정 Maybe | 한국버전

5.0

🐕재밌고 ㅈㄴ꿀잼이에요
0
웹툰좋아함 Maybe | 한국버전

5.0

😆
0
리에타 Maybe | 한국버전

5.0

보석모으기가 힘들지만 출첵이랑 동영상보고 5보석얻을수잇슴
처음 가입할때 기본 보석주고.. 음.. 좋음
0
chewon1027 Maybe | 한국버전

3.6

...다이아 부족해서 무료다이아 클릭해서 광고게임하고 총 4다이아를 받아야 되는데 못받았어요.ㅋ
0
白峰涅人 Maybe | 한국버전

4.8

[怪笑][怪笑]👍👍[開心][開心]
0

로딩중

해시태그 인기순 다음
Hot 게임 다음
인기많은 노트 더 보기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