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댓글
메추리당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5.0

대박!어제부터기달렸는데 정검중...(하.....)
그래도되겠지~^^ 한국어나오면좋긴하겠다.
2
Yoru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3.0

아직 안해서 다 보통으로 평가합니다. 기기호환이 안되어서 이리로 왔어요...
2
Kaz Enlie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1.0

제미up써yo 글랠픽 john나9리고
3
춘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4.6

유명 만화 '일곱 개의 대죄'의 캐릭터, 스토리, 플로우를 사용한 게임
일곱대죄를 정말 좋아하고 가챠게임을 많이 접해본 사람이 쓴 리뷰임을 알립니다.
지극히 주관적

PS4의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와 같은 게임플레이 방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고 워낙 가챠게임을 좋아하던 나에게는 최적인 게임이었다.(지갑: ㅅㅂ)

그래픽: 가챠게임치고는 그래픽이 상당한 수준이다. 요즘에도 알게 모르게 그래픽 후지고 과금요소 조미료 마냥 팍팍 쳐서 넣는 쓰레기 게임이 판을 치는 시즌이라 더욱 호감이 가는 것 같다.

나이스브금: 일곱대죄를 애니로 접한 사람들은 알겠지만 그 특유의 귀에 익는 브금들이 들린다. 물론 곡이 전개되는 방식이 다르기도 하고 해서 식상해지는 일은 없을거라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맘에 들어서 여기까지만.

갓겜수준: 과금이다. 내 지갑이 남아나지 않을 것이다.(데레스테, 밀리시타, 페그오...) 우리 단장을 좋아하는 나는 또... 각설하고 이렇듯 가챠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잘 버무려진 게임이다. 물론 이건 일곱대죄를 좋아하거나 좋아하게 된 사람들 한정이고 나머지는 각자 판단하시길...

굿스토리: 아직은 초반이라 일곱대죄의 스토리는 순둥순둥하고 깨끗하다. 뒤로 갈수록 호불호가 갈리고 '굳이 이걸 이렇게?' 하는 순간이 있을 테지만...

과금할만함: 일곱대죄 덕질중, 가챠게임에 익숙함, 추가사항으로 지갑이 두둑함... 말이 필요하겠는가? 다만 필자는 지갑이 얇은 관계로 전략이 필요하다... 구글링하면 관련 정보 나오니까 문제는 없을 것이다.

PS. 다시 한번 말하지만 지극히 주관적이다. 개인적인 생각은 누가 뭐라 하든 굽히는 일은 거의 없으니...

PPS. 솔직히 좋아하지 않는 만화나 애니같은 건 없다. 지나치게 우익 관련 애니이거나 재미없거나 하는 것들은 극불호이긴 하지만 거의 모든 애니가 가챠게임으로 출시한다면 내 통장은...
2
멜리어린이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5.0

한국어 나오길 빌고 재밋게 플레이했으면 좋겠습니다
1
구은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4.0

한국어좀해주세요그럼별5개이상도드리고싶네요.
1
김지수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4.8

기기호환않되서그래요제발한국어나왔으면좋겟어요ㅠㅠ
1
검은루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5.0

일본판하고 한국판이고 다른점있나요??
1
린로스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4.4

CBT때 재밌게 해서 내일 플레이 너무 기대됩니다!!~
0
BingKun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5.0

Very good!
0
Fg K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5.0

이 게임을 해보니까 어때요?
0
박상민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4.2

이게임 조라재미서요 끄늘수없고 대박임
0
5oozero 전문리뷰어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5.0

출시도 안했는데 별로라고 하는건 무엇...? ㅋㅋㅋㅋ 내일 출시하고 플레이한다음에 다시 리뷰 업뎃할게요
0
김동영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2.2

퀘스트완전어렵고돈모으기힘들고양산형게임
0
カスノヘキサや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3.0

!
0
이승훈승훈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_일본버전

2.0

언제 기다려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