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리뷰

이 게임의 평점은?~
다른 댓글
Kaederas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3.0

1.5주년까지 1년은 넘게 플레이해서 아래 내용에 수정이 들어갔습니다.

일단 슈로대를 꽤 오래, 여러 작품들을 접했던 살짝 탁한물 유저입니다.

그래픽은 솔직히 최근작인 슈로대 X나 슈로대 V만큼 꽤 괜찮은 편입니다.

브금...그놈의 킹작권때문인지, 어레인지가 오히려 듣기 거북한 브금도 존재합니다. 제가페인은 이 원한을 기억할겁니다.

갓겜수준? 이 게임은 기존 슈로대의 솔로플레잉이 아닌 소셜게임입니다.

위의 한줄을 남겨두고 대대적으로 수정합니다.

소셜게임의 최종보스인 가챠는 정말 지옥같다라고 볼수 있지만 배고플때쯤 주는 사료만 낭비하지 않는다면 때때로 던져주는 적폐무장을 정가할수 있을정도로 나름 넉넉하게 뿌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2주마다 진행되는 이벤트의 고정 보상인 75회 클리어의 SSR확정 가챠티켓과 최중요 육성재화인 정신커맨드의 책을 꾸준히만 챙긴다면 그렇게 꼽진 않을겁니다.

그리고 초심자에게 구원의 손길인 SSR+기체 무료배포를 통해 최소한의 인권(진겟타-겟타 토마호크)를 챙겨먹고 시작할수 있기 때문에 개인 취향것 판단해주시길 바랍니다.

육성이 더럽게 짜여져있으니 버틸수 있다면 할만한 게임이 될것이고 그걸 못버틴다면 플레이를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굿스토리...하...작가가 문제인가 레드놈이 문제인가...

과금할만함...가챠의 비즈니스 모델은 납득 못하는 선이 아닌데, 가끔 파는 한정BM은 나름 혜자인 부분이 있으니 알아서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안질러도 무방하지만 효율적 구매로 게임이 조금 더 쾌적해질겁니다.

요약 - 초기의 그 답이 없던 DDong겜에서는 벗어나 나름 해볼법하지만, 노가다를 버틸수 없거나 귀찮다면 건드리지 마시오.

그리고 더 정보를 알고싶다면 슈로대DD갤로 가세요. 초보친화적인 고인물들이 도와줄겁니다.

그리고 지금 DD는 그나마 슈로대 다운 게임입니다.

카드 크로니클보고 DD보면 선녀를 넘은 여신으로 보일껄요.
으헿헿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3.0

스마트폰게임이니까 당연하게도. 뽑기는 존재합니다. 다만 여기서는 '로봇'이 아닌 '장비'를 뽑게되죠.
로봇은 스토리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2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해당 로봇의 화려한 연출을 볼려면 해당로봇의 장비를 뽑아야합니다... 여기서 꼬움지수 증가...
좋은 장비가 있어도 로봇을 얻지 못하면 많이 고생합니다... 그 해당 장비의 로봇을 얻을때까지 스토리 진행을 해야합니다... 여기서 꼬움지수 증가....
0
까짓거한번해보죠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5.0

슈로대는, 인생입니다.
1
언리미틷빠왈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4.6

아재삘 충만한 슈로대 감성이 잘 살아있어서 좋다. 반대로 말하면 요새 게임 치고는 그래픽이나 연출이 좀 낡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다소 든다. 본작 단독으로 잘 만들었다는 느낌은 크게 들지 않지만 오랜 팬들이라면 향수에 젖어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다. 가챠 시스템은 다소 창렬한 부분이 있어 아쉽다.
1
이사무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1.0

노잼도 이런 노잼이 있을까
0
爆れつハンター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5.0

일본어 지만 추억이
0
김규성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2.0

창렬. 한계돌파겜인데 한계돌파하는게 똑같은거 그니까 ssr은 똑같은 ssr로만 한계돌파가 가능하단거. 가챠를 많이 돌려야하는데 주는 급식이 짭니다 많이... 겜 난이도가 빡세서 못해도sr이나 r급 수급이 가능한 그런가챠도 있어야하는데 없고... 예전 크로스오메가도 진짜 짜게 줬었는데 해가 가면서 이래저래 게임같아진거보면 이것도 그짝날 확률 높습니다.
0
Se Yun kim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5.0

와!슈로대가 모바일로 나오다니!!레알 갓 겜!!!!!!!!!!!!
1
Edo k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1.6

과금 개창렬 파트,로봇 둘다 같은뽑기에서나옴
로봇확률은 파츠 절반정도
튜토도 리세마라 하지 말라는 뜻인지 은근느림
그래픽은 슈로대다움
0
Koi Hiuo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2.0

그냥 무난하고 가챠창렬한 슈로대
0
Rio Kim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2.6

메카닉물 환장하는 나인데
음악 스토리 다 괜찮아.
근데 게임성이랑 운영이 개핵발암이네.
반남 니들은 진심 슈로대랑 건담에서 손 떼라.
0
Sk Cho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1.0

튜토를 하는건 좋은데 너무 당연한걸 겁나 느리게 길게 하는느낌 선물받는 가챠권으로 강제 가챠 ㅋㅋㅋㅋㅋ
강화 튜토할때는 r+r 했는데 +1되는거 보고 바로삭제함 ㅋㅋㅋㅋ 그냥 플스로 내라
0
상디회장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1.0

[發火]구리닥
0
SHOW Downhill (DllSHOWllH)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2.2

슈로대에 공격이 2종류라니...
업글에 코스트 말고 재료가 또들어간다니...
레벨디자인 가면 갈수록 개판.
슈로대가 처음 나왔을 때의 신선함이 빠진 지금, 매 시리즈마다 난이도 조절 실패작이라는 생각만 든다.

그래픽 - 베타 때 3D라는 리뷰가 있던데, 엄연한 2D 그래픽. 앞서 지제네 워즈, 월드, 오버월드에서 사용되던 방식의 그래픽 표현.

나이스브금 - 판권작들 브금 내놔! 이벤트 때 써먹은 브금들을 공격 모션에 갖다 써라 좀!

갓겜수준 - 애초에 중증 메카 덕후들에게만 인기있던 작품이라, 팬 입장에서 봐도 그저 밥말아먹은 시리즈.

굿스토리 - 크로스오버는 어느정도 잘 됐다 싶은 정도.

과금할만함 - 확률이 이러면 과금 안하지요. 재화가 비싸기도 더럽게 비쌉니다.
0
Hongjin Jee (DosKeryos)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1.8

강화소재를 인겜에서 얻지 못하고 돈내고 사라는 슈퍼똥겜
0
코튼마우스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1.0

정말이지 개 끔찍한 게임. 전투한번 할 때마다 로딩 중 돌아가서 사람 개답답해 미칠지경 . 현질 오지게하지않는한 평타 수준의 스킬 2개외에 아무것도 못하게 해놓으니까 난이도 개떡상하는데 심지어 힘들게 깨는 재미조차없음. 그래도 꾹 참고 시나리오 깨고 새 로봇 얻어봤자 스킬빠진 빈깡통이라 수집하는 의미조차없음
0
김김도형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1.0

3차z이후로 최근시리즈들 상태가 안 좋아서 그런가..
모바일 마저 존나 최악이네요
최적화 왜 이래요??
메뉴 옮길 때마다 로딩을 해야하는 이유가 뭐지?
느려터져서 못하겠네
0
이승환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3.2

[開心]
0
Yeongwoong Kim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2.4

요즘 게입답지 않게 스태미너 개념이 없어서 그 반대급부로 요구 플레이양이 엄청나게 늘어난, 노가다에 특화된 노가다ㅈ망껨... 로봇에 혹해서 시작했다가 이벤트 포인트 따려고 하루종일 오토전투 돌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니 이러려고 설치했나 자괴감들고 괴로워서 2주만에 접습니다.
0
kajami hayato 슈퍼로봇대전 DD | 일본버전

1.3

로봇들 스킬 연출보는 맛으로 즐기는 게임인데 그걸 돈받고 팔고 앉았네ㅋㅋㅋ 가챠 확률도 창렬에...그냥 플스로 OG신작이나 내줘요...이틀하고 지워버림[發怒]
0

로딩중

해시태그 인기순 다음
Hot 게임 다음
인기많은 노트 더 보기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