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의 평점은?~
다른 댓글
르티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5.0

앨리스의 옷장 재밌어용^^ 제가 옷에 관심이 있어서ㅎㅎㅎㅎ 예쁜옷들도 많고 그리고 심지어 보상도 많이 주네용 ♡♡ 다음 업데이트도 기대할게용 ^^
0
짝꿍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5.0

샤이닝 니키 사건 터지고 소식을 입수해 달려와버렸지 ଘ(੭*ˊᵕˋ)੭* 기대만발 이것은 아이러브니키 일본판 버전인 느낌이였다 스토리는 일어를 몰라 넘어갔고 옷들이 너무나 내 취향이어서 남아버렸어 물론 보석을 엄청나게 준다는 점도 있지만! 친구추가가 설정(톱니)에 있어 몇일간은 헤매었지만 그래도 이제는 알아냈어 (뿌듯) 하트가 부족한 것은 알럽니키와 동일하지만 친절한 유저들이 하트를 준다구!
ᕕ( ᐛ )ᕗ 맘껏 게임이 가능해 보석도 금방 모이니 가챠재미 쏠쏠~
0
もぐもぐ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4.3

니키류 게임은 아이러브니키랑 헬릭스왈츠 해본게 다고 그닥 취향은 아니지만 일러레를 좋아해서 (아이나나) 깔아봤습니다.

- 일러 정말 예쁨! ui도 깔끔하나 이전 니키류와 매우 흡사
- 스토리는 일본어가 짧아서 대충 넘김
- 초반 부터 옷 종류 많고 많이 퍼준다
# 계속 해보니 퍼주는 정도까지는 아님ㅜ
- 디자인 괜찮은데 가끔 옷 겹치기가 이상함
(니트+치마 코디에 니트가 위로 이상하게 겹침)
- 스테이지 자동 클리어 1회/10회 기능 매우 편함
- 스토리캐와 전화/문자 하는 부분 나름 신선
(답변 선택 있으나 스토리에 영향 주는지는 모름)
- 샵운영 하는 미니게임은 단순한편인데 랭킹?보상 있는 듯
- 가챠확률 5성 15퍼로 높음. 10연에 1개 확정
- 로딩 없지만 발열 심함
- 게임 용량 초기인데도 벌써 1기가 넘음..
# 거의 매일 추가 다운로드가 있어서 좀 귀찮음
# 이로 인해 로그인시 로당 발생 ㅠ

옷 꾸미기 게임 좋아하시면 한번 시도하는걸 추천합니다.
전 아직 쪼렙이라 조금 더 해볼 예정.

# 추가 내용은 앞에 #로 표시했음!

# 니키류가 취향이 아녀서인지 계속 해보니 질리는 감이 있네요. 남캐들은 취저인데 여캐는 그냥 소소? 예쁘긴 한데 반응/대사가 없음ㅋ. 겜 방식이 반복적이고 셍각 보다는 재화 수급이 더뎌서 솔직히 얼마나 더 할지 모르겠습니다.
0
반짝이는별빛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3.4

다이아 수급 괜찮고 옷 퀄리티도 나쁘지 않습니다.그런데 내용을 모르니 쉽게 질리네요.유저들끼리 대결하는 이벤트등을 만들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코디를 하면 그 코디가 저장 돼는 기능이 있었으면 편할 거 같아요.
0
리우마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3.2

이거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 하려면 타이틀에 있는 데이터 인계를 눌러서 ID 와 Password를 발급 받고 다시 다른 기기에 이것을 입력해야 하잖아요. 저는 오류가 났길래 그걸 발급 받고 지우고 다시 다운 받아서 그 발행받은 ID와 Password를 쳤는데 데이터가 유지는 되있는데 자꾸 게임할 때마다 잘 되다가 중간에 로딩시간 텀이 있고, 그럴때마다 에러가 났다고 자꾸 3~4 분에 한번 꼴로 게임 중간에 그런 멘트가 나와서 짜증나 죽겠습니다. 빨리 고쳐주십시오(。ㅠ﹏ㅠ)
0
소뮨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3.2

확실히 옷 예쁘고 다이아 수급도 나쁘지는 않지만 지루하네요 안 그래도 비슷한 겜도 얼마 전에 접었는데 메인 스토리 정도는 더빙해줄 수는 없었나...? 이것도 숙제로 전락하기 전에 접었네요
0
SKY CAT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2.6

스토리만 다를 뿐인 아이러브니키
그림체는 정말 이쁘다. 하지만 스토리 더빙 없음에 몇몇 대사만 더빙 일어 모르면 쉽게 지루해지며 지울듯한 느낌
아이러브니키도 초창기 때는 정말 재미있었는데 점점 스토리가 산으로 가는듯해서 지웠는데 이 게임은 어떻게 될지 아직은 좀 더 해봐야 알것 같다.
0
능이귀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2.0

저.. 우측 상단에 다시 다운로드 하기를 했는데 아직도 첫 로딩화면에서 진행이 안되요ㅠㅠ
2
minseon kim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2.0

무한로딩중.. 게임 진행이 안되네요😔
0
sunnywoo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1.2

[發怒] 로딩화면에서 멈춰있는 상태입니다...
0
Hannah Student - Lee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1.0

깔고 바로 지움..... 무한로딩.. 이 댓글 보면 깔지마세요
0
sihyun bak 앨리스의 옷장 | 일본버전

1.0

실행이 안됨....깔았다지워도안되네...
0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