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의 평점은?~
다른 댓글
아령 커스텀 캐스트

4.2

영어버전 달아달라고 징징대는 꼴 봐라 부끄럽지도 않냐
Edi 커스텀 캐스트

3.2

ㅇㅇ꿀잼 '-^/
업데이트 착실히 하면 좋겠따
노정빈 커스텀 캐스트

5.0

좋습니다!
쿠키 커스텀 캐스트

5.0

꿀잼!
얼음땡 커스텀 캐스트

3.8

En...glish...
0
jun0419 커스텀 캐스트

3.0

0
커스텀 캐스트

2.8

[開心]
1
花野しずく 커스텀 캐스트

5.0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ー!
0
抹茶カステラケーキ 커스텀 캐스트

2.4

여캐는 그래도 무과금 선에서 어느 정도 적당히 꾸미고 놀 것만 갖춰져 있는데 남캐는 추가하고 나서 의상 일부 얼굴 일부 딸랑 줘놓고 나머지는 여자 거랑 공유... 그럴 거면 처음부터 그냥 여자 걸로만 빡세게 서비스하지 이건 뭐 안 하느니만 못함.

그리고 계정 저장해도 유/무료 화폐는 킵이 되나 여태까지 캐릭터 꾸며둔 데이터는 싹 없어지므로 주의 바람~ 내부 주의사항에도 그렇게 써져 있음.
0
히나나 유튜브 i 커스텀 캐스트

2.6

재밌게 하고 있어요! 근데 남자는 가슴 보이게 해주시면 좋겠어요...
0
Lézirua 커스텀 캐스트

3.6

드디어 했는데 정말 좋다..^^ (쿨럭쿨럭)
1
하영이여자 커스텀 캐스트

1.0

일본어여서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한번 지웠는데 다시 않 까라지네요. 열기눌러도 않되고요..
0
이준형 커스텀 캐스트

4.0

음.. 뭔가.부족
0
ML2 Productions 커스텀 캐스트

4.2

다좋은데 과금말고도 코인얻는법없나요? 과금할려해도 막혀있고해서
0
이은지 커스텀 캐스트

5.0

엄~청 재밌고요 막 고퀄이에요! 최고의 갓겜으로써 렉도없네요! 스테이지도 바꿀 수 있어서 좋아요.
친구가 이겜 엄청 하고싶다고 막 어디에서 설치하면되냐고 물어보네요^^
0
❥세아케LOVE 커스텀 캐스트

4.0

게임은 좋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지 혼자 지워 졌네요
0
이레 커스텀 캐스트

4.3

동영상을 찍을려면 무얼 눌러야 하나요?😅
0
koko koko 커스텀 캐스트

3.8

ㅅㅌㅊ
0
신승우 커스텀 캐스트

5.0

커스텀마이징 으로 할수있고 앱 좋습니다
0
카시코맛 커스텀 캐스트

1.0

깔긴깔았는데 회사 이름만 나오고 아무것도 안되네요...... 파란화면만 뜨고요ㅠㅠ(;゚д゚)[大哭][大哭][大哭]
0

로딩중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