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의 평점은?~
다른 댓글
박창우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4.2

ㅆㅂ 왜이렇게 ㄹㅇ 명작임
1
XERATH78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주로 친구들이랑 학교에서 같이하는중
1
엑자몽주스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음 냥코는 좀 하다 보면 울레도 많이 얻고 좋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2
닭닭tv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포노스가 이게임 완전 잘만들었네.
2
돌격부대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개꿀잼 여윽시 ponos 솨마! good 저 울슈레3개뜨고 유랭 1218 이거 서비스종료하지마세요 ㅠㅠ 개명작인데
1
최진홍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명~~~~~~~~~~~~~작

😀
1
더월드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3.0

좇초딩이 냥코커뮤니티와서 망치는 게임
1
냥코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꿀잼ㅋㅋㅋㅋㅋ
1
이성준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아니 갓겜인건 인정하는데 도데체 왜 업데이트를 했는데 레어티켓을 안주는거야...그것도 어제했었는데
1
초공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4.8

어엉엉엉엉엉엉청 재미있어요
0
구독안하면프사니 아부지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굿[哇噻]
0
초겐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ㄹㅇ 명작겜입니다
0
ᄏ카이앤토이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우르스 업뎃빨리해주세요.
1
제국이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이거 너무 재밌는거 아니냐고?
1
KTJ-nK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하..... 넘나 재밌드ㅏ.
1
휴지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0
블루호크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0
Taehun Kim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좋아요
2
호롤롤롤롤로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ㄹㅇ띵작임
0
moon moon 냥코 대전쟁 | 한국버전

5.0

그럭저럭
1

로딩중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