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댓글
트민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여러가지 아이템 때문에 같은 스테이지를 계속 반복해야하고 가챠확률이 엄청난 게임이지만...스토리하나만은 진짜 짱.물론 아닌 장도 있음. 가챠가챠 마스터들은 돌을 질러서 가챠를 해라.가챠!!!!
0
黒かた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처음에는 5성 안나왔지만 공명을 이어서
네로,블라드,잔느(현질10만)리세로 흑잔
아마쿠사 세이버 시키 이스칸달이 나와서 5성 확률은 그럭저럭 하네요 .1%라 안나오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것을 가만해도 재밌는것 같네요
9
QUANTIN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그냥 갓겜 절대 안질림 게임 개잘만듦 ㄹㅇ 개꿀잼~♡♡
0
건청포도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페이트다 더 이상의 설명은 쌩략 칸다
0
이종석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딴말이 필요함?[哇噻][哇噻][哇噻][哇噻][哇噻]
0
류태현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it's my best game
0
#채우영상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갓겜
0
AOSJ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色色]
0
행운EX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그래픽도 짱짱이고
브금도 매우 좋고
fate는 사랑이고
스토리는 완벽하며
과금또한 푸짐합니다.
.
.
.
.
.
.
.
.
솔직히.......... 여러분 이거 여캐가 이뻐서 소유욕때문에 하시는 거자나요. 반박불가면 좋아요 박고 가세요.
0
Hey!와지마시즈오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일단 솔직히 욕망을 고백하지면 피규어가 너무나도 가지고싶다는 한마디로 리뷰를 시작한다. 우선 평점은 달빠라서 그런지 만점을 주겠다.
갑작스럽게 리뷰를 쓰려니 생각이 잘 안나지만 장단점을 간단히 쓰러고한다. 페그오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스토리라고 볼 수 있는데, 보통 이런류의 일러스트 빠는 게임들은 스토리가 부실하거나 스토리가 있는지도 모르겠는 경우가 많지만 페그오의 경우 스토리를 보는것으로 라노벨 한권 본것같은 느낌을준다. 스탠딩 일러스트 띄우고 텍스트만 줄줄이 나오는 연출방식이 시간이 지나도 큰발전이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스토리가 워낙 좋은지라 용서되는 부분이다.(그래도 좀 개선되길 바라긴한다.) 또, 타입문 세계관의 다른 작품에 나오는 캐릭터를 게임에서 만나 직접 마스터가 될수있으며 서번트간의 상호작용대사나 다른작품의 일을 언급하는것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수 있다. 그리고 이 게임에서 땔 수 없는것, 바로 가챠인데 5성 서번트가 나올때의 쾌감은 매우 중독적이다. 물론 확률이 끔찍하다는 단점또한 존재한다. 하지만 이 단점이 존재하기에 5성을 뽑았을때의 쾌감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단점은 돌을 모으고 기다렸다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픽업됐을때 쓰는것으로 최소화 할수있다. 다행히도 이 게임은 5성만능 성능 게임이 아니므로 5성이 많지 않아도 깰수있고, 그리고 우리 모두 보구5렙짜리 프렌드 하나씩은 있지않은가..! ㅋㅋ...
마지막으로 페그오의 가장 큰 특징은 애정캐 시스템이다. 성배, 포우, 커멘드코드, 스킬레벨, 인연도 등 캐릭터에게 애정을 줄수있는 시스템이 많은데, 자신의 애정캐를 성능과는 관계없이 그저 다 주고싶은 마음을 표현하며, 남들의 서번트와는 차별화 시킬수있는 이 시스템 덕에 유저들은 페그오를 잊지 못하고 계속 할수있다고 생각한다.
0
爆れつハンター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5.0

좋아요
0
Brian Kim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4.6

뽑기가 더러운거 빼고 다 좋음 운 좋아서 5성 뽑으면 무난하게 즐길수 있는게임. 요약 운빨겜
0
이준호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4.6

페이트시리즈중 가장 대중화된 작품, 지금까지의 등장인물이 한곳에 모이는만큼 수집욕이 불타오른다! 주의할점은 당신의 통장도 같이 불탄다는점....
0
LINDA BIANCA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4.6

무과금으로 하는중 앞으로도 과금할 생각 제ー로
0
언리미틷빠왈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4.4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타입문 세계관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게임. 달빠를 위한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투 시스템 자체는 여타 일본 rpg게임과 유사하다.

스토리 자체는 한 편의 소설을 읽는 듯 굉장히 잘 짜여 있지만, 연출 자체는 다소 조잡한 부분이 있어 몰입감을 떨어뜨리기도 한다.

천장 없는 캐릭터와 장비 통합 한정 가챠가 게임의 평가를 떨어뜨리는 큰 이유 중 하나. 소과금으로도 즐길 만하지만 원하는 캐릭터를 수집하는 게 게임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류의 게임 치고는 돈을 써서 가챠를 돌리기에는 너무 창렬하다.
0
크큭이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4.4

운빨 너무 심하지만 않았더라면 좋았을텐데
0
백지혜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4.4

가챠
0
wnsgud dl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4.4

스토리 재밌다.
캐릭터 이쁘다.
게임플레이? 그냥그렇지만 이겜은 캐릭땜에 하는거 같다.(개인적으로)
별 낮은애 키워도 게임플레이는 얼추 가능하지만
좋은거 뽑으면 좀더 수월하게 돌리수 있는 정도?
근데 가챠안할거면 이 겜하는 이유가 없음
공명과 멀린이라는 애들이 참 좋은애들이여서 리세추천이다.
근데 난 멀없찐 공없찐이여서 꼬접했다가 다시 시작함...
암튼 네다씹게임에 내성이 있거나 전공이라면 추천한다.

사실 피규어 받고싶어서 쓴다.
0
안병찬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4.2

일그오와 한그오합쳐서 페그오를 시작한지 2년 정말 많은일이 있었다 5성이 않떠서 빡쳐서 접은적도 있고 5성이떠서 기분좋았던적도 있었다 게임은 잘만들었다 5성없이도 스토리는 진행은가능하다 단지 턴수가 오래걸릴뿐
문제는 과금유도가 딱히 없다고 볼수도 있지만 문제는 인기있는 캐릭이 한정이라는거다 진짜 5성은 거의다 한정캐가 대다수다 그래서 스토리로 캐릭뽕을 잔뜩주고 한정으로 만들어서 뽑으라는데 솔직히 스토리 캐릭들은 상시로 주어야 하는거 아닌가?멀린도 스토리주역으로 만나는데 한정 무사시 나중에 나올거지만 1.5부 주인공인데 한정 신쿠주 아쳐 스토리 주인공인데 한정 등등 이렇게
스토리 주역들이 다한정이건 어쩌라는건가? 스토리도 굉장히 괜찮은데 주역들을 뽑기가 너무 힘들다 이건 현질하라는거인데 정말 너무한 게임이다 그래도 뭐 지금도 재밌게하고 있는걸 보면 나쁘지는 않은듯? 그리고 이건팁인데 이게임 가챠돌릴때 렉먹으면 높은 별의 서번트일확률이 높다 구린폰으로 돌리면 의외로 잘뜸 ㅇㅇ 나는 아이페드미니1으로 돌리니튕길때마다 높은별이뜨더라 나의 미신이니 과신하지말것 이방법으로 5성을 한그오 1년간 과금5만으로 10개 일그오16개뽑은거보면 나쁘지 않은 미신이다 ㅎㅎ
0
삐빅 페이트 그랜드 오더_한국버전

4.2

Fate라서 했고
넷마블이라서 슬펐다
0

로딩중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