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댓글
페르샤이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4.6

ヾ(*´∀ ˋ*)ノ 평소에 좋아하는 애니를 게임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 그레픽이 상상 이상으로 너무 좋았어요 ! 조작법도 쉬워서 현재도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 💕 앞으로도 마니마니 업데이트 해주세요 \(0^◇^0)/
0
푸른고래 윤우혁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3.8

재미있네요! (It's really fun.)
0
농이는앙창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5.0

와 ㄹㅇ 미도리야 개멋있고 토도 뭔데 진짜., 개간지나고 캇쨩 개섹시하다.,ㄹㅇ 이거 갓겜 열분 이거 꼭하세요
0
게몬일까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4.4

이렇게 최고인 게임은 처음봄!!! 덕질하기는 최고! 덤으로 캐릭터 수집까지!!! 갓겜이다
0
이원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1.0

ゲームがリニューアルする予定だと言ってツイッターで見ましたが、そんなアップデートならこのゲームを3年間やった意味が無いです。本当にリニューアルアップデートしたならこのゲームを止めます。
ツイッターを見たら全てのユーザーさんがリニューアルアップデートをやめて欲しいです。
もしリニューアルアップデートをしたら、たくさんのユーザーがこのゲームを消してやめると思います。[no]
0
미루갓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3.8

게임은 손맛인데 손맛이 없음...
0
08애니덕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5.0

아 진짜ㅠ 너무 좋잖아
0
코코넛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3.2

please make Korean version
0
A KI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4.6

게임 다 좋지만 본인은 MMORPG고퀄리티 게임만 하다보니 눈이 높아졌지만 모바일 게임치고는 잘 만들어졌고 한국판대려올려면 그게 쉬운것도 아니라서 대부분 대려온게 돈슨이나 돈마블이잖슴. "그" 들 한테 부탁을 해보세요. 되면 되고 안되면 안 되는 거니까.
0
김병훈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5.0

아주재미있어요.
0
덴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3.6

재밌어요 근데아쉽넹 캐릭터 컬리티가 흠...그리고 렉이쫌..
한국에 이겜나와도 이정돈 않이지안나...
0
모아짱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4.2

일본어 말고 한국어도 있음 좋겠다...
0
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5.0

캐릭터들 너무 좋아.....ㅠㅠ
0
비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3.8

すごい
0
Hannah_B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5.0

[怪笑]
0
펜타스톰썬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5.0

편성 어떻게 하는 거예요?
0
춘자문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5.0

우우어어ㅓㄹㄱ 이즈쿠 ㅠㅠ
0
june seck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3.4

韓国語支援をお願いします


Please help me with Korean.
0
진격의거인무료 배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5.0

다좋은데 덱을 어떻게 바꾸나요?
0
악청자임 ᄒᄒ꼬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SMASH RISING_히로아카 | 일본판

5.0

꾸르잼음[開心]
0

로딩중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