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댓글
흔한유저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이 좋은 게임을 운영 하나로 말아먹는 코로플 정말 보기 좋습니다.

한고프 섭종하면 코로플 당신네들 겜은 무조건 거릅니다.
아무런 소식없이 업데이트 안하고 복각만 해대며 공식 커뮤니티는 관리조차 없고 GM들은 현재 상황에 대하여 입 싹닫고 있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 쓰면서 현 상황 되돌아보니까 개빡치네ㅋㅋ
3
김태연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3.0

섭종각만 이딴식으로 안잡았으면 ㅠㅠ
0
花木夢子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4.2

섭종각 뜸..
0
임헐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4.6

캐릭일러가 이쁨
☺☺
0
[Kkuri]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자자 다들 늦지 않았습니다 빨리 일본판으로 갈아타십시오
0
무림장군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4.6

스토리가 진짜 감동 적이고 재밌는데에다가
초반의 좀 안 풀리는 그런 부분이 있었지만 그다음 부턴 쉽게
쉽게 되어 좋네요
0
뜌뜌뜌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걍 좋은갬
0
사람사람사람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아닠ㅋㅋ뭐라 쓸 말이 없넼ㅋㅋㅋ재밌는데
0
전성현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4.6

이건무슨
0
하얀고양이프로젝트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厲害][害羞][害羞][害羞][害羞][害羞][害羞][害羞][害羞][害羞][害羞][害羞][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厲害][害羞][害羞][害羞][害羞][害羞][厲害][厲害][厲害][厲害][微笑]
0
rtdf2002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4.8

game
0
그냥인간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4.6

前갓겜....시대는 교체된다....이젠 과거의 망령일 뿐....
0
살핑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완전 재미 있다.근데...(내 계정이 날라 갔다 엄청 힘들게 키웠는데 복구가 됬으면 좋겠다)하고프 화이팅!
0
정지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開心][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微笑][色色]갓겜
0
YEON OH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4.2

혼플 좋아하는 사람은 팀퀴 어쩌지 ㅠㅠㅠㅠ
0
박병연일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고겜의 명복을...
잘가라 한로플
0
프로죠랄러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0
김민걸 하얀고양이 프로젝트_한국판

5.0

갓겜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