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이 게임 3, 4성 저스펙으로도 할만합니다.
자세히 보면 4성으로도 충분히 깰 수 있는 구조에요.
하지만 중반~후반엔 5, 6성이 필요하긴합니다
가챠는 운빨망겜입니다 *없으면 아니꼬운게 많음*
어느 기점부터 일부 한정 오퍼레이터에 라이브2D가 적용되긴 하였으나 원하는 모습(표정, 입 움직임)이 아니라 아쉬울 수도 있습니다.
한정이 아닌 6성 오퍼레이터중 실버애쉬, 엑시아
이 둘은 꼭 필요한건 아닌데 뽑아두면 1인분이상하는 오퍼들입니다.
적폐 오퍼레이터가 있어도 못깨는건 능지..문제일겁니다..
스토리는 어두운 편입니다
일부 오퍼레이터는 광석병 중증인데다 시한부나 다름 없는 오퍼레이터도 있으니 딥다크한걸 싫어하신다면 조용히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More Reviews of This Game More
Izumi Yaori
5.0Fvckin gacha
Earlpiggy plays
5.0Its a Great Strategy game Keep up the good work de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