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맵을 가로질러 가는데 시간이 걸리는 부분은 쓸데없고 시대착오적인 발상이 아닌가 싶긴 한데 이 부분은 게임 규모가 커지면 전술적인 활용 등 중요하게 작용할 수도 있나 싶어서 그러려니 싶지만 썩 마음에 들지는 않는다.
긍정적인 부분으로는 우선 일러스트가 굉장히 미려하다. 캐릭터만 다르고 결국 뜯어보면 그게 그거인 코레류 RPG 게임과 비교해보면 4개 세력 간의 실시간 땅따먹기 게임 자체는 굉장히 참신하며, 밸런스에 신경을 쓰려고 하는 요소도 곳곳에 보이는 점은 높은 평가를 주고 싶다.
當前遊戲的更多評論 更多
小信風Tradewinds
4.0Hi Hi =.< 我是信風 這影片是給還未玩但想玩的朋友 主要是一些基礎遊戲的玩法 影片也有顯示課金金額 影片沒有開啟任何廣告收益 可安心服用 Youtube 搜尋小信風就可以看到影片哦 https://youtu.be/oytxCOXEGYM
樱落满小千
1.0懂了嗷,国服节奏快,玩家流失也快,日服就拖着,要么氪金加快节奏要么你sr都不配天启,运营鬼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