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오랫동안 안하다가 복귀하고..거의 무한판복이다....
여러가지 애니 또는 게임의 대사라던가
이런시간에「로그인」하다니 같은 메타발언도 있음 이 대사때문에 찔려서 겜 끈적도 있다(...)
건조는 가챠가 아니라 단순히
약간의 돈과 약간의 시간과 약간의 운빨만 있으면 SSR 함선을을 뽑을 수 있어.
느낌이고
메인스토리는 허술한편.. 이벤트스토리를 기다려보는것도 추천
탄막슈팅겜이라 프레임 단위로 회피해보는것도 묘미같음
간혹 나보다 자동이 어뢰를 잘피하는것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음
當前遊戲的更多評論 更多
ARHR
5.0花姑娘大大地有,碧蓝航线,大大地好!
星辰大海
5.0被迫转向日服